10만 원 초과부터 500만 원 이하 금액은 15%까지 세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
‘연대를 통한 약자 보호라는 존재 이유를 잊은 지 오래인 타락한 노동귀족과의 전쟁이 시작됐다.역풍(逆風)이라도 바람이 불어야 배가 전진할 수 있다.
대통령이 앞장서면서 노조 불법행위에 대한 경찰의 대응도 단호해졌다.어차피 그들은 어떤 가치도 공유한 적이 없다.소크라테스의 제자인 플라톤을 스승으로 모셨던 아리스토텔레스의 제자였고.
권력의 시간은 유한하다.윤 대통령이 최근 몇몇 사람에게 털어놓은 일화다.
천지사방에서 화살이 날아온다.
글=이하경 대기자·부사장 그림=김아영 인턴기자.강경우 한양대 교통물류학과 교수는 (중재안에) 100% 만족할 수 없고 지하철 5호선의 효율적인 운영을 고려했을 때 중재안을 수용해야할 것이라며 주민 의견 수렴을 빠르게 진행해야 한다고 했다.
뉴스1인천시와 경기 김포시가 갈등을 빚어온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 노선을 두고 정부가 인천 검단신도시에 2개 역을 두는 내용의 중재안을 내놓았다.인천시와 김포시가 동시에 제안한 원당동 1개 역사를 수용했다.
인천 동구 불로동 역을 김포시 감정동으로 옮기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김포시는 인천시가 요구한 노선은 ‘U로 휘어져 비효율성이 크다며 인천 권역에선 불로동(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