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18일부터 25일까지 5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가를 갈아치웠다.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윤석열 검찰의 보복 수사란 주장만 난무한다.문재인 검찰은 ‘꼬리 자르기 수준의 수사에 그쳤지만.
수사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 한다.검찰이 이런 사건 수사했다가 무죄 나온 게 한두개냐.정 의원은 통화 말미에 이렇게 강조했다.
난 갈라치기에 질색하는 사람이다.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방송토론회에서 친형을 입원시킨 사실이 없다고 거짓말한 혐의로 재판받아온 이 대표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게 2020년 7월이니.
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웬만한 지자체마다 이런 의혹이 비일비재하다니 원조 격인 대장동 의혹을 엄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토착 정경 비리 천국이 될 것이다.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청년도약계좌 일시납입(일시납입금 1260만원.
정부는 청년들이 중장기적인 자산 형성을 위해 만기수령금을 청년도약계좌로 일시납입하는 일종의 ‘적금 갈아타기를 지원키로 했다.정부기여금은 일시납입금 액수와 개인소득 등에 따라서 결정된다.
정부는 70만원을 10개월동안 매월 납부한 것으로 간주하고 정부기여금을 지급한다.오는 2월 청년희망적금의 만기일이 다가오자.